A RE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A Re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A Re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상담 및 제안]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하였을 당시 입력한 정보 등 – 고객상담/제안 시 본인 확인,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 내용 안내,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등

사용하는 핸드폰이 없다면 네이버 회원가입을 할 수 없다. 즉, 네이버 아이디 만들기 위해서는 핸드폰 인증이 필요하다. 여기서 말하는 인증이란 '본인인증'이 아니라 '휴대폰으로 수신되는 문자를 확인할 수 있는가'를 말한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등을 금합니다.

회사는 주문이 기대에 비해 느리게 진행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진행중” 상태인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 및 주문취소를 하지 않습니다.

아래 내용은 답변내용에 기초하여 작성된 것으로, 구체적인 사정에 따라 결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회수할 시간에 하나를 더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모든 부분에서 애드콜 에게 이득이됩니다. 이런 부분은 걱정하지 말고 구매 및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

네이버 실명계정 파는 사람들이 많던데 혹시 업자한테 네이버 실명계정을 구매하면 법적으로 처벌받을수 있나요? 커뮤니티 후기 보면 계정거래로 경찰서 다녀온 후기들도 있어서 처벌 받는거 같은데 궁금하네요

이용자는 서비스에 불만이 있을 시, 회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건의할 수 있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판매된 계정을 이중으로 판매한다거나 판매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를 다시 회수해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 네이버 계정은 로그인할때에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비번이 틀린 경우 로그인환경을 초기화 하셔야합니다.

* 다른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는 아이디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빈공간 보호조치 또는 대량생성으로 인하여 아이디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많고 또 설상 된다 하더라도 금방 정지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Report this page